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블리즈컨 디아블로4 출시 소식 및 현재까지 정보 모아봤어요!

게임/PC게임

by Roadtiger 2019. 11. 2. 17:48

본문

디아블로4의 최종보스 릴리스 ㄷㄷ
디아블로M에서 I가 하나 빠지니 아름답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내용은 대박..

디아블로4 출시에 관한 내용인데요!

디아블로1부터 전시리즈를 재밌게 즐겨온

저로서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네요!

현지시각 1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블리즈컨2019에서 디아블로4 출시에 관한

내용이 발표돼 블리자드팬들을 흥분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클래스로는 3가지이며

위에서부터 드루이드 야만용사 원소술사

로 이루어져 있으며 추후 2가지 클래스를

더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 디아블로2확장팩의

드루이드와 어쌔신과 같은 느낌으로

추가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디아블로특유의 으스스한분위기 및 유혈이

낭자하는 공포스러운 느낌이

잘 표현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위 스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리즈 최초로 탈것시스템을

투입하였는데요 과연잘 활용될 수

있는 컨텐츠인지는

더 두고봐야 할것 같습니다ㅎㅎ

레이드보스를 연상케 하는 거대보스몹
다시 돌아온 듀리엘
시공을 타고 온 블라디미르

각 액트들의 보스들도 전체적으로

붉은색과 어두운색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느낌이 나는데요.

특히 두번째 사진의 듀리엘 같은경우는

어두컴컴한 배경에 보일듯말듯한 형체가

더 공포감을 조성 시키는것 같네요ㄷㄷ

시네마틱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최종보스는 메피스토의딸이자

디아블로2 횃불퀘스트 포탈에서도

등장했었던 릴리트(릴리스)로 추정이

되는데요.

게임안에서는 얼마나 공포스럽게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끝으로,

디아블로2를 10년가까이 꾸준히 즐겨온

입장으로서 이번 디아블로4가 정말

갓겜으로 출시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개인적으로 디아블로2의

룬워드시스템이나  스킬시너지시스템

은 꼭 가져왔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디아블로4

꼭 성공적으로 출시했으면 좋겠네요!ㅎㅎ

+인게임영상 및 트레일러 영상링크 첨부합니다.

https://youtu.be/XUuSxAC5tx8

https://youtu.be/fWCqKhbVM2U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