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스스톤(레전드오브룬테라) 출시 사전예약

게임/PC게임

by Roadtiger 2019. 10. 16. 12:50

본문

롤스스톤(레전드오브룬테라) 출시 사전예약 소식 입니다.
현재 하스스톤이라는 TCG의 높은벽이 존재하고있으나 예전만큼의 상승세가 아닌만큼
라이엇에게는 롤토체스와 더불어 큰 기회가 될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지금까지 나온 정보들을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라이엇에서 공개된 정보라고 하는데요.
10월 15일~20일 : 사전체험기간(최초공개)
11월 14일~19일 : 2차사전체험기간
20년 1분기초 : 클로즈베타 실시
20년 이후 : 정식 출시
로 로드맵을 잡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까지 나온 플레이영상을 보면 하스스톤과 매우 유사한점이 많아 보이는데요.
상단 코스트 및 공격력 수비력 및 특수능력으로 표시된 간단한 표시 방식입니다.
위 그림의 가렌카드를 보니 황금색카드  또한 하스스톤과 마찬가지로 존재하는 듯 하네요!

현재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에는 수많은 익숙한 챔피언 및 스킬들이 있으므로
하수인카드 및 스킬 함정 카드들을 만들 요소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서 나온 하스스톤만큼 충분하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카타리나의 궁극이 데스 로투스가 카드로 2코스트 카드로 출시되었네요.
모든 전장의 유닛들에게 1의 데미지를 주는 저코스트 플레이시 많이 쓸만한 중요한 카드로 보여집니다ㅎㅎ

라이엇에서 오토체스와 비슷한 게임인 롤토체스를 출시하여 성공하여
하스스톤과 비슷한 레전드오브룬테라를 또 출시하여 성공행진을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되는 것 같습니다.
세계 1등의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를 등에 업고 성공가도를 이어갈수 있을지!
여러분들이 한번 판단 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

좋은하루보내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