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소스히어로즈 등급표 및 쿠폰사용법

게임/모바일게임

by Roadtiger 2019. 11. 22. 15:13

본문

만화책에서 막 나온듯한 캐릭터!

안녕하세요 Roadtiger 라고 합니다.

엑소스히어로즈 등급표에 관한 주제 및

쿠폰사용법과 더불어

후기에 관해 알려드리고자 글을 쓰는데요

아직 출시한지 하루밖에 안된 게임이라

많은 정보는 없지만 제가 즐겨보고 

여러가지 검색으로 얻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눈을 깜빡일때 찍었네요..

게임도 깔끔하게 할만하지만

캐릭터들간의 대화도 재미있으니 시간이

허락되면 읽어보시며 게임을 진행하시면

좋을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튜토리얼이 잘 되어있으므로 초반공략은

생략하고 먼저 쿠폰이 있으신분들을 위해

쿠폰사용법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비공정으로 오셔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메뉴버튼이 있는데요 그 버튼을 누르면

위 스샷과 같이 환경설정이 뜹니다.

눌러주시게 되면

이런창이 뜨게되며 쿠폰입력 버튼

보이게 됩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오른쪽그림과 같이 비공정명과

쿠폰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뜨게됩니다.

다음으로 등급표에 관한 정보인데요

현재 확률업 이벤트 중입니다!

현재 확실한 등급표는 공식카페나

어느곳에도 나와있지 않으나 정보를

종합하여 보면

 

1티어(운명)

레임지 바카라 발라르 쉘 올룸

2티어(운명)

마기 마하르 베르나데트 엠마 탈리아

3티어(운명)

베르나바스 베일리슈 사브리나 아나스타샤 챠티

이정도로 알고계시면 될것같으며

리세마라를 하시는 분들은 1티어의

영웅들이 나오는것을 목표로 하시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3티어의 사브리나가 나왔습니다..

저는 운명 3티어급의 사브리나

나왔네요ㅠ 티어는 조금 떨어질수

있으나 애정으로 키우겠습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정식등급표가

출시되는 대로 업데이트 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