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가맨 양준일 90년대 지드래곤 소환!!

연예&이슈

by Roadtiger 2019. 12. 6. 20:26

본문

 

요즘에 나왔다하더라도 정말 세련된스타일이네요ㅎㅎ

 

이번포스팅은 90년대 지드래곤으로 
인기를 역주행중이며 이번 슈가맨의
주인공인 양준일에 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간략한 프로필 먼저갑니다요!

 

시대를 20년은 앞서간듯한 패션센스..

 

이름: 양준일
나이: 1969년 8월 19일
데뷔: 1991년 '리베카'
출생: 서울특별시
가족관계: 부인 및 아들 1명
.
.

올해나이 51세로 세월이 많이 흘렀네요

 

이 사진은 정말 GD를 많이 닮지 않았나요?ㅎㅎ

 


데뷔때 나이는 22세였으며 현재
30년가까이 지났음에도
사진속모습은 마치 어제찍은것마냥
세련되어 보입니다ㅎㅎ

 

 

특히 1집 타이틀곡인 '리베카'무대 에서는
90년대시절 답지않은 세련됨과 잘생김이
뿜어져나오니 꼭 한번 감상하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s://youtu.be/nW_IzKNd7cI

 

2000년 'V2'라는 이름으로 다시돌아오다

 

양준일은 1992년 2집 앨범을 끝으로
긴 공백을 가지며 가수를 그만둔지 알았으나
2000년 돌연 V2라는 그룹으로!
금발의 숏컷을 한채 예전과는 많이 달라진
모습으로 'Fantasy'라는 타이틀곡으로
컴백을 하게 됩니다!

 

 

현재 슈가맨 출연으로 다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양준일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잘생긴외모에 훤칠한키와 더불어
춤, 영어, 선한인상까지...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겠지만 양준일씨가
요즘시대에 데뷔를 했으면 정말
인기가 많았을 텐데 그 당시에는
많은 주목을 받지 못해서 안타까운
생각이 드네요ㅠ

 

이미 언론을 통해서 많이 소개된 양준일씨!

 

많은 분들이 양준일씨의 근황을
궁금해하시는 만큼 슈가맨3에서
그 궁금증을 푸실수 있으시니 아직
시청하지 않으신분들은 꼭
시청해보시길 추천드리며
이글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행복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