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양 도담삼봉 송어회 힐링여행:-)

국내여행

by Roadtiger 2019. 10. 4. 14:56

본문

안녕하세요! Roadtiger라고 합니다.
일에 치이고 사람에 치이는 요즘:(
스트레스 해소차 부산에서 충청도까지 멀~리 3박4일 힐링여행을 떠나보았는데요.
그 중 가장 인상깊었던 단양여행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가장 먼저 도착하게 된곳은 단양팔경중 가장 유명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 도담삼봉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중앙봉에 조그만 정자가 보이시죠??
조선왕조 개국공신인 정도전이 여기 중앙봉에 정자를 짓고 가끔 찾아와서 절경을 감상하고 풍월을 읊었다고 하는데요. 직접 와서 감상하니 왜 그런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이 곳은 도담삼봉 바로 앞에 위치한 마마코코 라는 카페 입니다. 제가 여행한날은 날씨가 아주 더워서 이 카페에서 시원한 흑당버블라떼를 마시며 휴식을 취했었는데요. 분위기도 괜찮고 위치도 좋은 카페인것 같더라구요.

더위를 어느정도 식히고 도담삼봉 근처에 위치한 석문이라는 곳을 구경하러 갔었습니다.
생각보다 경사가 가파르고 오르막길을 오랫동안 올라가야하므로 어느정도 각오를 하셔야합니다ㅠ

등산하느라 힘도 많이 뺐고 드디어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단양에서 유명하다는 천동송어양식장에 갔습니다. 초고추장과 야채를 같이 버무려서 먹는데 정말 꿀맛이였습니다. 강추~!! 근처에 천동동굴이 위치해있으니 천동동굴 놀러가는겸 겸사겸사해서 가서 드시면 괜찮으 실것 같습니다.

일상에 지치고 삶에 새로운활력이 필요하신분! 이번주엔 충북 단양여행 어떠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